1,420 0 0 39 11 0 12년전 0

우주삼국지1권

* 출판사 서평 광선검을 든 유비! 관우! 장비! 우주삼국지는 SF로 재해석된 삼국지입니다. 머나먼 우주, 천하라는 행성에서 벌어지는 영웅들의 호쾌한 무용담이 펼쳐집니다. 장수들의 무력을 ‘아우라’라는 정신 에너지로 해석한 것이 흥미롭고 삼국지연의 기본 틀을 유지하면서 작가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집어넣은 점도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피상적으로 그려지던 정치암투도 간결한 묘사로 날카로운 해석을 합니다. 제트스키를 타고 푸른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관우. 그의 언월도를 받아내며 봉황 날개 같은 하얀 아우라를 뿜어내는 여포의 방천화극! 이것이 바로 우주 삼국지!! * 목차 0. 들어가며 1. 탁현 대장 유비 2. 도원결의 3. 500인의 의용군 4...
* 출판사 서평

광선검을 든 유비! 관우! 장비!

우주삼국지는 SF로 재해석된 삼국지입니다.
머나먼 우주, 천하라는 행성에서 벌어지는 영웅들의 호쾌한 무용담이 펼쳐집니다.
장수들의 무력을 ‘아우라’라는 정신 에너지로 해석한 것이 흥미롭고 삼국지연의 기본 틀을 유지하면서 작가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집어넣은 점도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피상적으로 그려지던 정치암투도 간결한 묘사로 날카로운 해석을 합니다.

제트스키를 타고 푸른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관우. 그의 언월도를 받아내며 봉황 날개 같은 하얀 아우라를 뿜어내는 여포의 방천화극! 이것이 바로 우주 삼국지!!

* 목차

0. 들어가며
1. 탁현 대장 유비
2. 도원결의
3. 500인의 의용군
4. 유주성 전투
5. 청주 전투
6. 영천 전투

* 책 내용

머나먼 우주. 행성 <천하>
<천하>를 지배하고 있는 한나라는 환관 십상시의 횡포로 망국의 위기에 놓였다.
백성들은 정부와 황건적 양쪽에 핍박받고 있었는데 이런 난세를 바로잡기 위해 유비는 관우, 장비와 의형제를 맺고 황건적 소탕에 뛰어든다.

<본문 중>

화르르르 ~!

주먹크기 화염이 공기를 가르며 날아들었다. 예상치 못했던 관우는 깜짝 놀라 가까스로 피했다. 불꽃에 스친 머플러가 순식간에 불타버리자 관우는 재빨리 벗어 던졌다.

"너도 군사라 이거냐?"
관우가 희미하게 웃었다. 오른손에 든 청룡도에서 푸른빛이 뿜어져 나왔다. 도깨비불 같은 푸른빛이 은빛 달그림자에 비쳐 더욱 살벌해 보였다. 장량은 다시 화염을 뿜어내려고 기를 모았다.

하지만 때가 늦었다.

관우는 등에 메고 온 제트스키를 재빨리 꺼내 타고 총알처럼 장량에게 날아들었다.

번쩍!
오억만

자타공인 삼국지 광인. 광선검을 휘두르는 유비, 관우, 장비, 조조, 여포가 보고 싶었다.
그런데 아무도 쓰지 않았다.
“그렇다면 내가 써주지!” 하며 강호로 나왔다.

간절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